CAFE

- 출 첵 방~

6.23..화요일

작성자최코코(최두환)창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2


누군가와 밥 한 끼를 나눈다는 것,
그건 밥 그 이상의 의미가 있다.

내가너를 알아가고 싶다는 얘기이고
내가 너를 위해 애쓰는 마음이고

내가 너의 삶의 안녕을 묻는 안부이고
내가 너의 생각을 지지한다는 격려이고

내가 너의 마음 안에 들어가고 싶다는
고백이기도 하다.

-'가끔 이유 없이 눈물이 날 때가 있다' 중-

화요일도 좋은 하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찌(제주) |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스나이뻐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