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연구소(교육연구시설)부지 구합니다!

작성자최집영| 작성시간21.09.06| 조회수268|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박준호. 작성시간21.09.07 그린벨트내 교육연구시설(학교.학원,영유아 보육시설,노유자시설,연구소) 가능합니다만 전제조건이 영농법인.공익법인,학교법인,의료법인,종교법인등이 추진하면 가시적인 성과를 낼수가 있습니다. 바닥면적이 1,200평 이상 설계가능한것을 건축법 테두리내에서 체크해보니 기숙학원, 요양병원, 요양원,특수목적 전문대학원,국고지원 폴리텍대학,의학연구소 설립이 가능하군요.

    그린벨트내 1,200평 건축연면적이 나오려면 기본적으로 도심의대상인데 철저히 준비하시면 멋진 성과를 낼수 있습니다.그린벨트내 캠핑장을 공사하며 여기저기 금융권이나 사금융 도움으로 공사하려는 전자와 국민체육진흥기금을 이용하는 후자중 어느것이 올바른 척도인지는 디벨로퍼 개개인의 능력에 따라 다릅니다.

    지방의 어느 모텔을 경매 낙찰받은 당사자요청으로 리모델링 계획안을 들고 현장답사후 현 문제점과 향후 공사진행방향에 대해 2시간동안 정보전달후 지방출장비 요구하니 나에게 공사할 목적으로 부르지 않았고 본인도 모텔 리모델링시 관광진흥기금으로 20~30억차용해서 공사하는방법 알고있다? 는 괴변을 늘어놓기에 "당신의 얇은 귀로 관광숙박업을 해보지 않은분이 관광진흥기금을 조달해서 건축 리모델링을 한다면 내 사업을
  • 작성자 박준호. 작성시간21.09.07 접겠습니다"라고 말한지 어언 2개월 지난 지난주 그 현장을 다시한번 방문해보니 모텔에 쌓아둔 폐기물 15톤 덤프 10대분 아직도 치우지 못하고 있더군요. 그린벨트내 특정용도 건축물로 설계 가능한지를 타진 하려면 당연히 해당지역 건축사를 찾아가 상담하는것은가장 기본입니다만 현대인의 특징중 한가지 못된 습관중 하나는 전화한통화로 건축사에게 대뜸 전화걸어 " 00시 00번지에 교육연구시설 지으려고 하는데 건축가능한가요? "라고 묻는것입니다.

    건축사 10명이면 10명 모두 불가합니다 또는 세부 검토후 진행여부 알수 있습니다라고 답변을 합니다.
    이름있는 변호사에게 형사사건 상담하면 기본 15분에 50만원. 부동산 개발전문가 고00 씨 1:1 상담료 기본 100만원이란것 기본인데유독 그린벨트 건축가능하도록 밑그림을 그리거나 사전 준비된 자료를 받으려할땐 공짜로 받기를 원하는분들이 많은게 요즘 세상이죠. 이제는 정보가 돈의 가치를 능가하는 세상입니다.

    수많은 국고지원사업 신청시기와 응모시기를 놓치면 10원짜리 동전하나 지원받지 못합니다.
    어느지역이나 마찬가지지만 그린벨트내 2,000㎥이상 건축물을 짓기위해선 최소 6m 도로가 확보되어야 하므로 해당부지에 접근하는
  • 작성자 박준호. 작성시간21.09.07 부지 또한 매입해서 도로개설후 기부체납하는 방식으로 지자체와 소통해야만 원하는 목적을 달성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일들은 인구밀도가 높은 안산,시흥,고양시가 적합하지만 한강이북보다는 한강이남도 좋구요 똑같은 그린벨트라해도LH에서 짓고 분양한 신도시 인접지역중 지하철역과 주변 종합병원, 공업단지, 대규모 호수공원, 먹거리타운이 다함께 어우러진 시흥시 목감동, 광명시 하안동이 최적의 위치라 생각됩니다.

    충청권만 해도 경매로 쏟아져 나온 온천관광호텔, 숙박업소, 콘도미니엄, 공사중단된 300세대미만 아파트단지들이 즐비하지만 수도권에서 매우 멀고 젊은층보다는 노령층 인구분포도가 많은 지방소도시라 눈썰미있는 투자자들이 거의 외면한듯 쌓여있습니다.권리분석 잘하셔서 소기의 목적이 달성되길 기대합니다. 수고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