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외자유치 어떻게 대처해야하나? (6)

작성자박흥택|작성시간09.09.28|조회수76 목록 댓글 0

최근 외자유치와 관련해서 저에게 제의해 온 내용을 시리즈로 연재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판단을 기다립니다.

 
(제 6신)

 

통화하고 씁니다.

일단 그저께 있었던 일은 제가 급작스럽게 돈을 요청한 일이라 다소 불편한 점이 있었을 겁니다.  그점은 일단 사과드립니다.

하지만 전화통화라도 해서 상황을 제가 파악할수 있었다면 좋았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님에게 개인적으로 쓴 글들을 동의없이 각종 싸이트에 올리는 것은 납득이 가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님이 방문한 블로거에 혹시 현혹되어 피해를 볼까봐 걱정해서 쓴 글인데 말입니다.

만약 제가 님이 사람믿어 사기당했다, 지금은 돈이 없다등 구구절절히 님의 상황에 대해 제게 쓴 글들을 여과없이 많은 사람들이 보는 싸이트에 올리면 어떻겠는지요?  

 

제가 누누히 말씀드리지만 이 투자방식은 공론화 해서 이끌어 내는것이 아니라 조심스럽게 간접적이고 우회적인 투자를 해야 하는것입니다.  그래서 다소 신뢰성이 없는 상태이지만 밀고 나가야 하는 것입니다.

님이 이 건이 성사되든 성사되지 않든 단돈 십원이라고 사기당하거나 손해 보는것이 있는지 반문합니다.

진행비용이 없다하여 소개해준 분이 하든말든 차후 님이 제게 도움을 줄거라 믿고 제가 밀고 나가겠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사적인 이야기입니다만..

사이버상에서 많은 지식과 글들을 남들에게 알려주는 것은 좋습니다만 현실적으로 그러한 일련의 노력들이 어떤 보상을 받는지 궁금합니다. 지금은 어떻게든지 사업을 진행하셔서 성공을 거두어야 하는 시점이 아닌지요?

 

지금 싸이트에 글을 올리고 지우고를 놓고 씨름을 하고자 함이 아닙니다. 님이 어떻게 저를 폄하해서 글을 올린든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아직 결론이 나지 않은 상태에서 다소 신뢰성이 없다는 이유로 개인적인 메일을 올리는것은 옳은 행동이 아닙니다.

 

급선무는..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을 하실건지 안하실건지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다고 투자사와 어느정도 이야기 해 놓은 상태에서 저도 신뢰가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자료를 준비해서 하시든지..

아니면 안 하겠다는지 하는 언급을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