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초보는 꼭 걸려드는 부동산 블로그에서 하지 말아야 할 베스트3

작성자박형순|작성시간14.06.13|조회수11 목록 댓글 0

 

 

 

부동산 블로그에서 하지 말아야 할 베스트3

 

 

초보분들이나, 직접 블로그관리를 하시는 분들이 꼭 실수하시는 베스트3입니다.

 

 

내가 쓴 글을 검색에 잘 나오게 하기 위해서는 좋은 블로그가 필수입니다. 좋은 블로그란 양과 질적으로 우수한 블로그이죠. 그러나 좋은 블로그도 한동안 검색에 잘 나오다가 어느날 갑자기 안 나오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부동산 블로그에서 하지 말아야할 베스트 3에 해당되는 경우가 대부부입니다. 함께 볼까요?

 

 

◈ 내가 쓴 글을 내가 검색하기

한번쯤은 해본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본인이 쓴 글을 바로 확인하고 싶어 하는 호기심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검색은 ‘내가 방금 쓴 글을 앞으로는 보여주지 마세요.’ 라고 말하는 정도의 효과가 있습니다. 이유는 내가 글쓰기를 한 인터넷 접속주소와 내가 로그인한 아이디가 있기에 누가 글을 쓰고 누가 어떤 단어를 검색하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자기글에 대한 자작검색 만큼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은 없습니다.

 

 

◈ 프로그램의 사용

1페이지 상단에 검색노출을 하기위해서 가끔은 전문업자를 찾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지속적인 모니터링 작업을 통하여 불법적인 프로그램을 사용한 블로그들을 모두 확인해 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는 멀지 않아서 내 블로그에 대한 블라인드조치를 의미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공들여서 가꿔온 블로그가 블라인드를 당한다면 정말 안타깝겠죠?

 

 

◈ 아는 멤버들끼리의 주고 받기

이웃 점포 또는 컴퓨터강의 시간에 친분을 쌓은 지인들끼리 서로가 덧글, 공감하기, 스크랩 등의 작업을 해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많은 덧글과 공감, 스크랩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매번 정해진 멤버의 방문과 서로 밀어주기 작업이라면 너무 뻔하죠? 글쓰자마다 하루사이에 달린 댓글들 보면 작업의 흔적이 너무 확실합니다. 절대로 오래 효과를 볼수가 없는 방식입니다.

블로그를 검색에 잘 나오게 하기 위한 많은 테스트와 비결 등이 난무하고 있지만 오히려 검색에 잘 안 나오는 행동을 알아두시는 것이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또한 블로그 운영에서는 정직만큼 묘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블로그 관리 잘하시고 안녕히 계세요.

 

중년을 위한 컴퓨터강의 전문 에버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