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지정기탁사업 행복동행 힐링나들이 진행 여주시무한돌봄네트워크팀에서는 6/9(화) SK지정기탁사업의 지원으로 행복동행 힐링나들이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나들이는 참여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진 원주 뮤지엄산을 관람하며 정서적 환기와 여가활동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마련되었습니다. 참여자들은 함께 이동하고 전시를 관람하며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잠시나마 여유롭고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 내 이웃들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활력을 얻고, 사회적 관계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