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m 싱글 타고있습니다.
뒷쇼바 더블쇼바 작업이나, 어떤 쇼바 사용하시는지?
혹은
메인 에어백 원백에서 더블백 작업하신분 승차감이나 어떤지 궁금합니다
저는 현재 더블백 작업되어있고, 견인시 소나타만 달고 다녀도 시내에서 앞에 탑이 흔들려서 죽겠습니다.
요철 지날때 마다 허리에 힘이 들어갈 정도;;
다음검색
btm 싱글 타고있습니다.
뒷쇼바 더블쇼바 작업이나, 어떤 쇼바 사용하시는지?
혹은
메인 에어백 원백에서 더블백 작업하신분 승차감이나 어떤지 궁금합니다
저는 현재 더블백 작업되어있고, 견인시 소나타만 달고 다녀도 시내에서 앞에 탑이 흔들려서 죽겠습니다.
요철 지날때 마다 허리에 힘이 들어갈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