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안양시협의회 반찬만들기 나눔실 냉난방기 설치

작성자유경열(홍보)|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미순(소나무) 작성시간26.06.07 그렇게 염원하던 에어컨이 설치 되었군요..,!
    이제 쾌적한 공간에서 봉사원님들이 반찬을 만들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동부권 자원순환센터 김명대 대표님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