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협의회 반찬만들기 나눔실 냉난방기 설치 작성자유경열(홍보)|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미순(소나무) 작성시간26.06.07 그렇게 염원하던 에어컨이 설치 되었군요..,!이제 쾌적한 공간에서 봉사원님들이 반찬을 만들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동부권 자원순환센터 김명대 대표님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