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봉현봉사회(회장양미경)는 6월19일 경북지사 빵 나눔터에서 봉사원 10여명과 황운호 면장님의 참여로 폭신한 카스테라 250개를 만들었다.
이렇게 정성들여 만든 빵을 싣고 봉현면 관내 경로당을 찾아 정담을 나누고 웃음도 드리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브로콜리처럼 부풀어 오른 빵만큼이나 어르신들을 향한 봉사원들의 사랑도 부풀어 올라 기분 좋았던 날!
행복한 제빵 데이~~
다음검색
영주봉현봉사회(회장양미경)는 6월19일 경북지사 빵 나눔터에서 봉사원 10여명과 황운호 면장님의 참여로 폭신한 카스테라 250개를 만들었다.
이렇게 정성들여 만든 빵을 싣고 봉현면 관내 경로당을 찾아 정담을 나누고 웃음도 드리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브로콜리처럼 부풀어 오른 빵만큼이나 어르신들을 향한 봉사원들의 사랑도 부풀어 올라 기분 좋았던 날!
행복한 제빵 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