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주식,증권,차트,펀드,재테크☜
회원560,08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내일 점심은 들깨수제비를 해먹어야겠네요
작성자
탈모빔
작성시간
24.03.22
-
들깨가루는 사랑입니다 들깨미역국도 아주 맛있어요 나중에 해드셔보세요
작성자
앨시
작성시간
24.03.22
-
오늘 점심에 아주 맛있는 들깨 칼국수를 먹었는데 진짜 요 근래 먹은 것중에 가장이었어요
작성자
류뚱파워
작성시간
24.03.22
-
와 지금 제가 식곤증이 엄청나거든요
작성자
잭파트
작성시간
24.03.22
-
춘곤증 + 식곤중 최강조합입니다
작성자
꿀렁
작성시간
24.03.22
-
그래서 그런가요 저도 요새 춘곤증떄문에 죽겠습니다
작성자
희망사항
작성시간
24.03.22
-
봄이 다가오면서 더 피곤을 느끼는 것 같긴하네요
작성자
영알못
작성시간
24.03.22
-
아우 요즘 왜이렇게 피곤한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
작성자
왜케피곤
작성시간
24.03.22
-
그 아구찜 먹고 나서 남은양념에 볶아먹는 볶음밥 엄청 맛있잖아요!
작성자
대시
작성시간
24.03.22
-
아구찜 맛있죠
작성자
톳두부
작성시간
24.03.22
-
ㅎㅎ 저녁에 아구찜 약속이 있는데 두근두근 대는 중입니다
작성자
불러줄때
작성시간
24.03.22
-
휴 그래도 오늘 금요일이니까 조금만 더 힘을 내 봅시다!
작성자
현피
작성시간
24.03.22
-
오후부터 비온다고 했던거 같은데 그래서 그런가 더 피곤했나봐여
작성자
정글숲
작성시간
24.03.22
-
오늘따라 더욱이 일어나기 힘든 아침이었습니다 모두들 출근 잘 하셨나요
작성자
무화과잼
작성시간
24.03.22
-
전 주말에 꼼짝않고 잠좀 자야겠어요 요새 잠이 부족한지 너무 피곤해요 ㅠ
작성자
삼첩
작성시간
24.03.21
-
올 저도 주말에 도서관 가보려고요~
작성자
쑥콩떡
작성시간
24.03.21
-
요새 날이 좋아서 집 앞 도서관에 나와서 공부하고 들어가는데 좋네요~ 앞으로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작성자
밤톨이빵
작성시간
24.03.21
-
오늘 오후에도 불태워 공부하고 투자 마무리 했습니다
작성자
할빗
작성시간
24.03.21
-
흐 빵을 간신히 참아내고 있었는데.. 복습 끝나면 베이커리로 달려가렵니다
작성자
야간버스
작성시간
24.03.21
-
안되겠어요 저도 저녁에 빵을 먹어야겠어요 ㅎㅎㅎ
작성자
투명색
작성시간
24.03.2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