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 유원지 갔다
청마대교 갔다 돌아돌아 서대저수지.
대낚 한분계시고
너무덥네요
맥주한잔 하고 더위도 식히며 천천히 준비하고
셋팅하고 막걸리 한잔
이른 저녁까지 챙겨봅니다
먹다가 끝날듯.
해가 떨어지면 집중의 시간.
새벽 한대박혀있는데 고민하다 터치고
징거미새우가 좋기에 챙기고 정리합니다.
배수기에는 역시 힘드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태림아빠 74-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
작성자물사랑 작성시간 26.06.15 고생하셨습니다 ㆍ
-
답댓글 작성자태림아빠 74-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
작성자로이(서울)81 작성시간 26.06.15 사진으로도 더위가 느껴져요...ㅎㅎ 무더위에 쉬엄쉬엄 다니셔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태림아빠 74-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래도 저녁엔 아직 춥네요.
이번에는 징거미새우가 살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