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번개짬출

주말엔 낚시를 갑니다

작성자태림아빠 74- 대전|작성시간26.06.21|조회수22 목록 댓글 4

비가오나 바람이 불어도 갑니다

비가오고 바람이 심해서
밑으로 내려갑니다.

셋팅하고 정자에 자리잡아봅니다.

채집망도 걸어두고.

한잔하며 기다립니다.

대를 쓸어버릴듯 바람이 ㅜㅜ,

이른 저녁에 또한잔.

해가 지고 집중의 시간.

어김없이 아침은오고

아침에는 라면.

여기는 징거미새우가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곡사부일기(대전)76 | 작성시간 26.06.22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태림아빠 74-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징거미새우잡느라 ㅜㅜ,
  • 작성자운정남양주 57 | 작성시간 26.06.22 수고하셨음니다~~^^
  • 답댓글 작성자태림아빠 74-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