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2026-06-14 낚시와 문화생활

작성자로이(서울)81|작성시간26.06.15|조회수42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로이입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

 

건강한 낚시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주도 아들과 함께 놀러다녀왔습니다!

 

 

 

이천 성호낚시터에서

 

잠시 블루길과 붕애들 참교육좀 시켜줬습니다.

 

 

무더운 날씨가 예상되

 

아침일찍 철수해서

 

동생네 아들데리고 진작에 예약해뒀던

 

점프라는 공연 볼러 다녀왔습니다.

 

 

 

한두달에 한번씩 이런 공연보러 다니는데...

 

애들도 좋아하고 저도 잼있고

 

이래저래 만족도가 높네요~

 

 

 

을지로에 있는 명보아트홀

 

진짜 오랫만에 을지로 가보니..

 

와..... 이보다 핫한곳이 없어요~

 

다음에 한잔하러 한번 따로 가봐야겠어요~

 

 

마지막 커튼콜장면...

 

진짜 코믹하게 잘짜여져서 외국인도 좋아하고

 

애기들도 실컷 웃고가는 공연이네요~

 

시간되시면 한번쯤 보시는거 추천합니다!

 

 

근처 70년된 안동장이라는 짜장면집가서 거하게 한상먹고

 

 

 

소화시킬겸 야구장도 가고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KBO야구카드 구하러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집에 가는길에 갑자기 비가와서..

 

우산없다고 저러고 가네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림아빠 74- 대전 | 작성시간 26.06.15 우리아들 어릴때 점프 본기억이 ^^
    덤플링하는거 보며 애들은 너무좋아했는디. 이제는 꼬추에 털나고 ㅜㅜ
  • 작성자곡사부일기(대전)76 | 작성시간 26.06.15 1등아빠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