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원투낚시

또 여수로

작성자태림아빠 74- 대전|작성시간26.06.07|조회수37 목록 댓글 6

갑니다.
치과진료때문에.
가면 또 낚시를 합니다.

볼락치시는 분들이 군데군데에 포진.

그사이에 두대펴주고.

아들도 같이와서 볼락한대 내어주고.

볼락꾼 빠진자리로 옮기고.

아들은 입질이 없으니 핸드폰 삼매경.

감시 두마리.

아들이 자극을 받았는지 또 덤벼보고.

기어이 아들도 한수. ㅋㅋㅋ

애장어는 방생.

아들은 뜰채들고 게를잡으러 다니고

게는 장모님께서 양념게장으로
감시는 아침반찬으로.
간만에 바다낚시 보람을 느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태림아빠 74-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
  • 작성자이수아빠 서천 72 | 작성시간 26.06.08 이시간에 보는게 아닌데
    급 배고파짐
    아들 오랜만에 동출이네 ㅎ
  • 답댓글 작성자태림아빠 74-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간만에 같이가더니 다음바다낚시는 또 간다고하네요. ㅜㅜ,
  • 작성자로이(서울)81 | 작성시간 26.06.10 오오오~ 감시~~~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태림아빠 74-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뭘 이정도로! 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