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 소비용 심은 하지 감자를 수확하였습니다.감자 꽃이 필 때에는 꽃을 제거하고, 물을 충분히 주며, 북주기를 하였습니다. 물주기에 신경을 써서 건강한 감자가 자랄 수 있도록 환경을 마늘어 주었습니다.
수확 후에는 감자를 그늘에서 반나절 정도 말린 후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저장성을 높일 수 있으며, 수확한감자는 크기별로 나누어 보관하여 필요에 따라 요리 재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 감자는 여름철에 맛있고 신선한 감자를 제공하여 많은 가정에서 사랑받는 농작물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푸른빛가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감자를 아침에 먹으면 좋은가봐요.
많이 먹어야겠습니다. -
작성자아녜스 작성시간 00:17 new
삶아서
아침 산과야에
먹으니 좋더라고요
수고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빛가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3:50 new
맛있는 감자 삶아서 간식으로 먹어야 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빛가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5:54 new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 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