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채 김치냉장고 수명문의 작성자로망맨| 작성시간21.09.23| 조회수182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청수골 작성시간21.09.23 딤체가 화재나 성능이 좀 안좋은것같아서요..25년이 넘은 다맛 잘쓰고있는데요..기사 능력의심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로망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9.23 기사 답변이 황당한듯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전사청재 작성시간21.09.23 20년사용가능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로망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9.23 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린송아지 작성시간21.09.23 쓰기 나름 아닐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로망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9.24 사용하는건 그냥 설치 후 이용하는게 보편적이지 않나요? 삼성건 25년동안 사용해도 끄떡없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가 방강 작성시간21.09.23 우리도 10년쓰고 브꿨어요 엘지김치냉장고는 30년가까이 쓰고있어요 딤채는수명이 짧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로망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9.24 그런거 같아요딤채는 앞으로 pass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몰라도돼 작성시간21.09.24 그사람들은 신품을 구매하라고 본사지령을 받습니다..그래야 김치냉장고 공장이 묵고 살죠...한가정에 30년씩 사용하면 김치냉장고 공장이 망하겠죠...그래서 새것 구입하라고 유도를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로망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9.24 그런면도 있지만 구입후 10년만에 냉매gas가 나오지 않는건 브랜드 자체 문제도 있는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웃는마리아 작성시간21.09.24 로망맨 예전에나온가스는 환경문제로 안나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안짱가 작성시간21.09.24 쓰시는 환경 조건, 기계 수명, 관리방법등 여러 조건에 따라 수명이 달라집니다. 수명이 다했다고 말씀하신건 총체적으로 돈이 많이 들어갈듯하여 나온 얘긴인듯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웃어며 살자 작성시간21.09.24 저희는 딤체 구입후 20년 가까이 쓰고있어요 아직 AS한번없이 잘 사용 하고있읍니다 아마 쓰시는분의 차이는있겠지만은요 저희는 벽에서20센치정도 뛰우고요 뒷쪽 콤푸있는쪽에 청소를 6개월에 한번씩 청소해주고있구요 (화제예방) 이렇게 관리하니까 별 이상없이 잘 쓰고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탱탱이 작성시간21.09.24 전 딤채 뚜껑식 25년 쓰다가 고장 안났는데. 용량이 큰걸로 다시 뚜껑식 15년째 쓰는데 아무 이상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일년에 한번 반드시 뒷면 먼지 제거 해주면서 쓰고 있어요청소기로 싹 빨아들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바람 작성시간21.09.24 딤채 김치냉장고 스탠드형 탑 쿨러 방식3년도 못 쓰고 냉매 순환이 안되어 김치 넘치고 물러서 다 버리고 김치는 보상 못 받고 감가상각 계산해서 다시 딤채 냉장고로 돈 더 주고 구입 후 4년 7개월 후 냉매 누출로 냉매 주입하는데 15만원 몇 개월 쓸지 장담 못한다고 해서 딤채 는 패스하고LG로 작년에 갈아 탔습니다.김치 냉장고는 칸칸마다 냉매라인이 연결되는데 가스 누출되면 어디서 새는지잡을 수가 없다고 합니다.요즘 가전제품은 뽑기를 잘 해야 하나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