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시아 나무 움 이 올라와서 죽이는 방법 있는지요? 작성자박천광|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맘대로 작성시간26.06.23 new 가을에 드릴로 나무에 구멍을 뚫어 근사미을 넣으시면 효과를 봅니다 참고로 나무에 구멍을 뚫을 때 아래로 비딱하게 뚫으세요 약을 넣을때 그냥 넣기 불편하니 구멍에 들어갈수 있는 꼬깔을 이용해 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녜스 작성시간00:33 new 전년도에 나무 자르고자른 단면에근사미 듬뿍 붓으로 바르고검은 비닐봉지두 개로 씌워고무줄로 묶어 두었는데올해 확인하니성공이더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