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카시아 나무 움 이 올라와서 죽이는 방법 있는지요?

작성자박천광|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맘대로 작성시간26.06.23 new 가을에 드릴로 나무에 구멍을 뚫어 근사미을 넣으시면 효과를 봅니다 참고로 나무에 구멍을 뚫을 때 아래로 비딱하게 뚫으세요 약을 넣을때 그냥 넣기 불편하니 구멍에 들어갈수 있는 꼬깔을 이용해 보세요
  • 작성자 아녜스 작성시간00:33 new 전년도에 나무 자르고
    자른 단면에
    근사미 듬뿍 붓으로 바르고
    검은 비닐봉지
    두 개로 씌워
    고무줄로 묶어 두었는데
    올해 확인하니
    성공이더라고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