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체리나무 암수가 있나요?

작성자주민|작성시간15.03.15|조회수2,015 목록 댓글 7

지난해 유실수를 여러가지 사다심었는데 체리는 한그루만 심었어요

그런대 어느분 왈, 체리는 한그루는 꽃은 피지만 열매가 안열린대요

경험자분은 아시겠죠 잘알려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지개공주 | 작성시간 15.03.15 저도 작년에 아무것도 모르고 두그루 심었는데요. 체리에 대해 검색을 많이 해보고 나서 알았네요.
    체리는 수분수라고 품종에 맞는 다른 품종의 나무를 근처에 같이 심어야 수정이 되어 열매를 잘 맺는다는군요.
    그래서 저도 올해 다른종류 한그루 더 사다 심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주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5.03.15 예. 다른품종을 다시 사다심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준모 | 작성시간 15.03.15 저희는 한그루 심었는데 열매 맺고 있습니다. 자주 옆애 심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주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5.03.15 저두 옆에 자두나무 심었는데 완벽하게 하나더 다른 품종으로 심을가 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겨울바람1 | 작성시간 15.03.18 체리 수분가 가 있어야 되는군요
    지금 심은 품종을 알아야지 다른품조을 심는데
    모르면 다른 품종 2가지를 심어야 되는 현실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