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예비귀촌인작성시간15.11.25
처음 저렴하게 산다고 중고를 샀는데 엔진 상태 잘보고사야하고 버리고 새제품 산것을 또 오일을 잘못 넣어서 거금들여 엔진 다 갈았습니다. 결론은 사용방법을 완전 숙지하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휴발유와 혼합유 비율대로 꼭 석어쓰고 엔진오일 반듯이 보충해줘야하고 등등요???
작성자산중천작성시간15.11.25
엔진톱 처음사용하신다면 조그마한 가지치기전용이나 밑둥치가 40~50cm도 벨수 있는 가지치기용 일제 에코사 CS-260TCS인가요 이게 가볍고 한손으로 작없가능하구 만능이예요 또한 A/S는 전동공구 전문인 계양에서 가능합니다 집에 하나 두시면 톱처럼 사용가능하며 가볍고 소형이라 초보자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산을 가꾸는 귀촌인으로 에코사 가지치기용과 허스크바나 전문가용 둘 가지고 있는데 활용도가 에코사 가지치기전용 엔진톱이 80% 이상입니다
작성자봄송아지작성시간15.11.25
슈틸230xx 이지스타트가 가격대비 성능이 제일 우수합니다. - 허스크바나 435 를 많이 선호하시는데.. 전 약간 비싸도 슈틸을 강추..엔진 내구성이 조금 우수합니다. 항상 사용후 남은 연료를 완전히 비워야합니다. 이것만 조심하면 오래 사용합니다. 아참...엔진톱날 가는 줄도 함께 구입하셔서 날을 갈아가면서 사용하셔야합니다. - 인터넷 뒤지면 엔진톱 날세우기 많이 있습니다. 어렵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