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체리나무에 열매가 안열려요??? 원인은

작성자남자| 작성시간16.06.08| 조회수633|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외양간지기 작성시간16.06.08 식재후 방치 하셨군요.
    전정과 유인을 하지 않으면 앞으로도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꽃눈이 안올겁니다.
  • 작성자 남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6.08 아,,네,,,그것이 원인인가요??
    ,안그래도
    전정도 해줄려구요 올해는 ...,
  • 작성자 차반향초 작성시간16.06.08 체리나무 에 열매가 열리지 않는 이유는 수분수가 없어서 입니다.
    체리나무는 한그루만으로는 열매를 볼 수가 없습니다.
    다수품종을 심어 수분이 되어야 합니다.
    체리나무는 2그루를 심어가지고도 수분이 잘 되지 않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인공수분을 해주어야 합니다.
  • 작성자 산누리 작성시간16.06.09 배웁니다"감사 합니다"~~^^

    체리을 좋아해서.. ㅎ
  • 작성자 木園 작성시간16.06.09 수분수가 필요 없다는 종류라는 종묘상의 말을 믿고 두어포기(각기다른종) 심었다가
    꽃은 많이 피지만 열매가 별로라 5년만에 포기 했지요 싹둑
  • 작성자 남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6.09 5그루심어서 3그루 살아잇어요,,
    어떤 종류의 수분수를 심어야 할지????
  • 작성자 유짱 작성시간16.06.09 해발500m에 4그루심어서2그루살았는데 주변에 사과.배.살구.복숭아나무가있는데 수분수로 무슨조치를해야하나요 글구 해발에서 잘 클까요
  • 작성자 체리(울산) 작성시간16.06.09 자가 수분 되는품중이 있고요
    이름모를 풍종이라면 수분수에 (체리:라핀)자가 수분도 가능하구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