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나무에 열매가 안열려요??? 원인은 작성자남자| 작성시간16.06.08| 조회수633|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외양간지기 작성시간16.06.08 식재후 방치 하셨군요.전정과 유인을 하지 않으면 앞으로도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꽃눈이 안올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6.08 아,,네,,,그것이 원인인가요??,안그래도전정도 해줄려구요 올해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반향초 작성시간16.06.08 체리나무 에 열매가 열리지 않는 이유는 수분수가 없어서 입니다. 체리나무는 한그루만으로는 열매를 볼 수가 없습니다. 다수품종을 심어 수분이 되어야 합니다. 체리나무는 2그루를 심어가지고도 수분이 잘 되지 않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인공수분을 해주어야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누리 작성시간16.06.09 배웁니다"감사 합니다"~~^^체리을 좋아해서..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木園 작성시간16.06.09 수분수가 필요 없다는 종류라는 종묘상의 말을 믿고 두어포기(각기다른종) 심었다가 꽃은 많이 피지만 열매가 별로라 5년만에 포기 했지요 싹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6.09 5그루심어서 3그루 살아잇어요,,어떤 종류의 수분수를 심어야 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짱 작성시간16.06.09 해발500m에 4그루심어서2그루살았는데 주변에 사과.배.살구.복숭아나무가있는데 수분수로 무슨조치를해야하나요 글구 해발에서 잘 클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체리(울산) 작성시간16.06.09 자가 수분 되는품중이 있고요 이름모를 풍종이라면 수분수에 (체리:라핀)자가 수분도 가능하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