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몇칠째 밭에 못갔는데 울밭작물들이 주인얼굴 까먹었을까봐 걱정이예요 작성자 산골녀 작성시간 06.10.26
  • 답글 에뭐~~음식물 찌꺼기, 인분 등....제 주위에는 정말 잘하는 분들이 넘 많아서 저는 분발해도 모자랍니다.풀로 영양제 만든다고 설탕이랑 잔뜩해놓구 아직 못했어요ㅋㅋㅋ정말 부지런해야...... 작성자 산골녀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10.30
  • 답글 직접 유기 퇴비를 만드신다니 아주 수준급이신가 봐요. 이 세상은 모든 부분에서 순환이 되어야 하거든요. 열심히 살아가시는 모습이 아름다워요 작성자 엄순이 작성시간 06.10.29
  • 답글 서운하게 해준적은 없는데 ....사진도 찍어주고 직접만든 질좋은 유기퇴비도 주고.... 역시 식물이고 사람이고 정성과 관심속에 자라니까여.ㅋㅋ 작성자 산골녀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10.27
  • 답글 잘알으시네요. 식물들이 주인님의 발자국 소리를 기억하고 있다는 사실이 증명되엇지요. 이제는 헤프게 취급하지 마세요. 서운해 해요 작성자 엄순이 작성시간 06.10.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