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후 심었던 고구마가 풍성하게 묻혀 나왔네요. 조금 심었는데 다음엔 이왕이면 많이 심어 주위분들과 나눠야겠어여~~ 작성자 흙에살자 작성시간 06.10.27 답글 고구마 농사 잘되셔서 행복하시겠어여. 조금이든 많이든 심은게 잘되면 기분 짱좋더라구여 작성자 산골녀 작성시간 06.10.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