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퇴근후 심었던 고구마가 풍성하게 묻혀 나왔네요. 조금 심었는데 다음엔 이왕이면 많이 심어 주위분들과 나눠야겠어여~~ 작성자 흙에살자 작성시간 06.10.27
  • 답글 고구마 농사 잘되셔서 행복하시겠어여. 조금이든 많이든 심은게 잘되면 기분 짱좋더라구여 작성자 산골녀 작성시간 06.10.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