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걷이가 마무리 되어가네요, 김장용 채소만 남았고,고주마무리해야되고, 어머니가 열심히 콩을 수확하고 계시네요. 작성자 주금산 작성시간 06.10.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