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상에 사과궤짝으로 만든걸 텃밭이라고 해도 될런지요?ㅋ 고추랑 파, 부추 심어서 지난 추석때 부침개했지요..^^ 작성자 청산에가리 작성시간 06.10.27
-
답글 상추!! 생각만 해두 좋네요..내년에 꼭 도전해볼랍니다. 작성자 청산에가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10.30
-
답글 도심지 대표적인 텃밭입니다. 상자 대여섯개 이상이면 훌륭합니다.내년엔 상추부터 도전하세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