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추 오이 고추 호박 딸기 옥수수 깻잎 올봄에 심었는데 제대로 수확된게 없네요ㅠㅠ 내년봄엔 확실하게 .....많이들 따가세요^^* 작성자 이어도 작성시간 06.10.27 답글 이어도님 힘내세요~내년을 위하여 화이팅! 작성자 초록50 작성시간 06.11.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