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콩도 털고 배추도 보고..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0.28 답글 콩은 꺾어 말린후 털어야 잘 됩니다. 저도 어제 서목태 꺾어 널어두었습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29 답글 콩수확 대풍하시길.... 작성자 산골녀 작성시간 06.10.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