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낼 콩도 털고 배추도 보고..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0.28
  • 답글 콩은 꺾어 말린후 털어야 잘 됩니다. 저도 어제 서목태 꺾어 널어두었습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29
  • 답글 콩수확 대풍하시길.... 작성자 산골녀 작성시간 06.10.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