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배추 뽑았습니다. 400포기 정도 될려다...가믐으로 물주느라 힘들었지만 그래도 수확의 기쁨은 두배.... 작성자 산바위 작성시간 06.10.28 답글 해~ 좋으시겠어요.역시 정성스레 손이 간 만큼 기쁨도 느끼는 거겠죠 작성자 산골녀 작성시간 06.10.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