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배추 뽑았습니다. 400포기 정도 될려다...가믐으로 물주느라 힘들었지만 그래도 수확의 기쁨은 두배.... 작성자 산바위 작성시간 06.10.28
  • 답글 해~ 좋으시겠어요.역시 정성스레 손이 간 만큼 기쁨도 느끼는 거겠죠 작성자 산골녀 작성시간 06.10.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