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심을려고 거룸주고 로터리치고... 마늘 쪼개고 담주에 심어야징... 아이구 힘들어~~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0.29 답글 아아~니, 아직 그러고 있나요?ㅋㅋㅋ 마늘 쪼겔때 뿌리부분 상하지 않게 과감히 쪼겐후 만지지 마세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31 답글 벌써 마늘 심을 때가 됐네여.나두 빨랑 심을 준비 해야징..... 작성자 산골녀 작성시간 06.10.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