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마늘 심을려고 거룸주고 로터리치고... 마늘 쪼개고 담주에 심어야징... 아이구 힘들어~~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0.29
  • 답글 아아~니, 아직 그러고 있나요?ㅋㅋㅋ 마늘 쪼겔때 뿌리부분 상하지 않게 과감히 쪼겐후 만지지 마세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31
  • 답글 벌써 마늘 심을 때가 됐네여.나두 빨랑 심을 준비 해야징..... 작성자 산골녀 작성시간 06.10.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