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텃밭이 있는 곳으로 12월 초에 이사를 갑니다....지금 배추가 심어져 있던데...그때가면 배추는 수확하면 되겠죠? 글구 그때쯤 심을만한 작물이 뭐가 있는지 좀 갈켜주세요~~~ 작성자 토실이엄마 작성시간 06.10.31 답글 12월엔 심을게 없을것 같습니다....지역이 어디신지 모르겠지만 지금 여유있으시면 마늘.시금치.양파등등... 작성자 북데기 작성시간 06.11.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