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드디어 텃밭이 있는 곳으로 12월 초에 이사를 갑니다....지금 배추가 심어져 있던데...그때가면 배추는 수확하면 되겠죠? 글구 그때쯤 심을만한 작물이 뭐가 있는지 좀 갈켜주세요~~~ 작성자 토실이엄마 작성시간 06.10.31
  • 답글 12월엔 심을게 없을것 같습니다....지역이 어디신지 모르겠지만 지금 여유있으시면 마늘.시금치.양파등등... 작성자 북데기 작성시간 06.11.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