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ㅎㅎ 전 오늘 양파를 심으려구요...어제 모종을 한 단 싸왔어요. 몇포기가 될지는 모르지만, 4000원 하던데요~~~~~~ 작성자 은혜 작성시간 06.11.01
  • 답글 양파줄기를 절반 정도 잘라내고 심어면 빨리 활착하고 잘 큽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1.01
  • 답글 저는 지난주 모종심었는데 한판(250~300포기정도)에 6000원 두판 심었습니다..대파도 한판.. 작성자 북데기 작성시간 06.11.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