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늘 심을때 종자소독약 묻혀서 심었든거 같은데요??? 갈쳐주세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1.01
-
답글 네에 감사합니다.. 비서실장님.. 좋은날들 되세요 작성자 라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11.02
-
답글 목초액 1000배로 희석하여 한시간정도 담궜다가 그늘에 말린후 파종하세요. 소독안해도 첫해는 관계없지만 뿌리병 올수도 있습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1.01
-
답글 소독 안해도... 마늘이 자알 돼나요?? 그냥 심을까 하는데요.. 작성자 라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11.01
-
답글 저는 소독 안하고 심는데...소독하실려면........... o 베노람수화제 (벤레이트티) 500배액 + 디메토유제 (로고, 록숀) 1,000배액에 1시간 소독후 그늘에 말려 심음 o 가급적 마늘쪽의 껍질을 벗겨내고 소독하는 것이 좋음 작성자 북데기 작성시간 06.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