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라라님 저희는 마늘 심을때 종자소독약을 물에 푸러서 마늘을 한시간 정도 담거 두엇다가 심는데..그렇게 하면..일주일 안에 올라 옵니다 작성자 해성 작성시간 06.11.01
  • 답글 해성님 고맙습니다.... 마늘 심어 본지가 오래되어서 다~~ 까먹었어요..ㅎㅎ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1.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