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혹시 배 터져 죽은 새들이 있지 않을까...걱정입니다. 저번 토요일에 서목태를 꺽어 아무것도 덮지않고 그냥 널어 두었거든요 ㅠㅠㅠㅜㅜ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1.01
  • 답글 비둘기 까치등.... 으휴 미워라... 과일도 맛있게 익은거 다먹죠.. 콩등 새들땜시... 조금만 방심하면 다~~ 먹어 버리니까요...ㅎㅎㅎ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1.01
  • 답글 ㅋㅋ새들이 간만에 포식했겟네여.... 작성자 산골녀 작성시간 06.11.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