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서리가 늦네요~ 집에 들어 가는 입구에는 작두 콩과 수세미가 주렁주렁 널려있습니다. 다음에는 사진을 한번 올려볼께요~ 제가 기르는 것은 아니지만 보기 좋더라구요~ 작성자 행복비타민 작성시간 06.11.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