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배추가 한 80포기쯤되었는데 큰놈들은 뽑아서 김장 하고 남은 놈들이 한 30포기쯤있는데요 .저가 올해 첨 텃밭을 하는거라 남은 애들은 언제쯤 뽑아야 할까요? 땅이 얼기전에 뽑아야 하지 않을까요? 선배님들 좀 알려주세요 작성자 베니스 작성시간 06.11.02
  • 답글 감사합니다. 근데 저번에 뽑은 배추 중 몇포기가 속이 진물렀던데 그건 왜 그럴까요? 더 놔두면 남아있는애들도 그렇게 될까봐 그냥 뽑을까하구요. 작성자 베니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11.05
  • 답글 추비=추가로 비료주는것....관수후 비닐=물을 충분히 준후 비닐을 치라는 말씀이네요...저는 김장하고 남는 배추는 영하로 내려갈때 뽑습니다.최저 영하5도까진 버팁니다 작성자 북데기 작성시간 06.11.03
  • 답글 죄송한데요 정말정말초보라서 그런데요 추비하고 관수용 후비닐이란 뭔가요? 작성자 베니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11.03
  • 답글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얼기전에는 뽑아야하고 그래도 크기가 마음에 안든다면 지금부터 배추주위에 추비하고 충분한 관수 후 비닐을 치세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1.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