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배추농사를많이해서 친지들과 친구들에게 나눠줄려고 했더니 비가너무안와서 배추농사 망했슈 우리김장이나할런지 400포기심었더니 현재 50개나 될라나 ㅠㅠㅠㅠ 작성자 삼팔사 작성시간 06.1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