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는 날이 추워 배추가 얼었더군요.. 다행히 지금은 날이 풀려 괜찮지만... 하지만 오늘밤 다시 비바람 불고 추워진다네요.. 아직 배추가 덜자라 더 키워야 하는디.. 작성자 함박울 작성시간 06.11.08
  • 답글 말씀 고맙습니다.. 작성자 함박울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11.16
  • 답글 중부지방이면 비닐을 덮어야됩니다. 중간중간 거름을 뿌리고 물을 충분히 준 뒤 배추와 직접 닿지않도록 터널처럼 비닐을 덮어야 됩니다. 며칠만 더 두시려면 묶어두면 조금 낳고요, 배추는 대략 영하 5도로 내려가면 속까지 얼어서 못쓰게 됩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