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취나물씨앗 받으려고 밭 한쪽 귀퉁이에 만들어 자연산처럼 키우는 취나물 밭에 가보니 어떤놈이 깡거리 뿌리채 파내가고 하나도 없습니다. 이런 도둑놈들을 어찌 응징할까요? 벼락을 내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1.09
  • 답글 우리 농장 한켠에 자생 취나물들이 좀 있던데,,종류는 모르구요,,원하시면,,오셔서 캐가셔도 되는데요,,아깝네요,,누가 그런짓을,,, 작성자 시골 나눔이 작성시간 06.11.09
  • 답글 이런 배락을 맞은놈들!!! 작성자 돛대 작성시간 06.1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