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세미를 심어 보려고 합니다..박넝쿨도 올려보구요,,비트랑,,상추,시금치,등 골고루요,,참 가지도,,ㅋㅋㅋ봄은 한참 기디려야겠지만,,기대 되네요,, 작성자 시골 나눔이 작성시간 06.1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