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할일이 없어니 추워지기전에 슬슬 하우스지을 설계를 해 봅니다. 하우스골조는 사 두었지만 모자라는 것이 있어 목재로 대체하여 지을예정입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1.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