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야콘 심어봐야죠... 내년 봄에는... 어디서 구한데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1.12
  • 답글 하~~종자를 뇌두라고.....ㅋㅋㅋㅋ 좀 일찍알았음 종자를 많이 보관했을텐데 내년 쓸것 빼놓고 밭에 그냥 놔뒀는데.....아쉽네여 작성자 산골녀 작성시간 06.11.14
  • 답글 답변 감사합니다.. 작성자 라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11.14
  • 답글 씨가 아니고 뇌두로 번식을 합니다. 싹을 틔울려면 공부 많이 해야 되고요...조금 구입하면 배송비가 훨씬 많이 듭니다. 최소단위가 뇌두 1Kg 3,000원에 택배비 4~5,000원이니. . . . .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1.14
  • 답글 저는 직접 키우기도 하고 사기도 하는데 내년에는 직접 키우려구여 가식을 3번정도 해주는것 외로는 크게 신경쓰이지 않으니까요.아!씨를 직접 구해서 키우는게 좋을거예요. 작성자 산골녀 작성시간 06.11.14
  • 답글 야콘모종은 300~500원으로 비싼데다 인터넷으로도 거래는 잘 안하는 편입니다. 배송도중의 스트레스로 거의 죽는것 같았습니다. 혹시 재래시장이나 주위에 재배하는분이 있는가 알아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저도 내년에는 직접 모종을 틔울 예정입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1.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