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제 야콘도 다 캐내었고 황량한 밭입니다. 아~차, 호밀이 싹을 틔워 자라고 있더라고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1.13
  • 답글 먹으려 심는것이 아니라 땅을위해 미생물 활동을 위해 심으려구여.그럼 함 뿌려야 겠네여 답변 감사 꾸뻑 작성자 산골녀 작성시간 06.11.14
  • 답글 호밀은 유기농 거름용으로 뿌렸는데 밀은 보리와 비슷하니 뿌려도 되겠습니다만 수확기가 늦어 봄에 상추같은 푸성귀를 심지 못할것 같습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11.14
  • 답글 아~나도 휑한 밭에 밀이나 뿌려볼까?근대 짐뿌려도 되련지....... 작성자 산골녀 작성시간 06.11.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