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비용으로 쓸 자운영씨앗을 구했으니 언제 짬을 내어 고구마 파낸곳에 뿌려야 되겠습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1.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