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토요일부터 3m*6m짜리 하우스 한동 짓습니다. 혼자서 토, 일요일에 작업을하면 올 겨울안에 되겠지요? 부경산방에 글 있습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