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에 심은 야생삼은 한 달도 훨씬 전에 단풍들면서 겨울잠 자러 들어갔고요. 집 안에 심어 놓은 삼은 아직 버티는데 이 놈들도 곧 잠잘 것 같네요. 작성자 분당보청기 작성시간 06.1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