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정원에 심은 야생삼은 한 달도 훨씬 전에 단풍들면서 겨울잠 자러 들어갔고요. 집 안에 심어 놓은 삼은 아직 버티는데 이 놈들도 곧 잠잘 것 같네요. 작성자 분당보청기 작성시간 06.1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