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마늘은 언제 심어야 하나요? 그리고 정확한 방법 을 알고싶습니다. 작성자 초의선사 작성시간 06.11.15
  • 답글 마늘은 이제 늦습니다. 남부지방이라면 반반의 확률로 심어볼만은 한데 중부지방이라면 내년에 심는게 효과적입니다. 그래도 심어실려면 완전히 발효숙성된 거름을 충분히 넣고 경운한뒤 15*15 또는 15*20cm간격으로 5~6cm깊이로 마늘을 바르게 심은후 검은 비닐을 치시면 됩니다. 혹시 싹이 나는 종자라면 월동에 무리가 따를수 있으니 봄에 싹을 틔우는 종자를 심으시면 될것입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1.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