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릅나무에서 씨를 받아두었는데 어떻게 시비를 해야 더 많은 싹을 볼 수가 있을까요? 내년에... 가르쳐주세요. 작성자 현덕 작성시간 06.11.16 답글 드릅은 뿌리로 번식하는 거예요. 10센치씩 잘라서 묻어두면 싹이 나온답니다.드릅나무로도 하는데 이는 온도 습도를 맞춰야 되고, 젤좋은방식은 뿌리번식이랍니다 작성자 e단비 작성시간 06.11.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