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부터 하우스를 지어야 되는데 날씨가 추워서. . . . . 아이고 추바라~~~너무 더워 땀을 뻘뻘 흘리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하고 해야겠죠?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1.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