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얼어버릴까봐 걱정했던 배추를 뽑아 저번주 금요일에 김장을 했습니다.. 그런데 너무 늦게 심은 탓에 속이 꽉차지 않은 배추들... 그래서 결국 6포기를 더 사서 담그긴 했지만 땅속 항아리에 묻고 나니 마음이 뿌듯... 다음번엔 꼭 제 시기에 심어 꽉찬 배추로 김장을 담궈 볼랍니다.. 그런데 말복때 심는 것이 맞나요?(여긴 중부지방..) 작성자 함박울 작성시간 06.11.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