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토요일부터 비닐하우스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처음 시작할때는 추웠지만 막상 낫들고 설치니까 땀이 나더군요 부경산방에 글 올립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1.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