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는 뽑아서 밭에 묻고 배추는 속은 괜찮은데 겉잎이 엉망 내년엔 뭘 심노 작성자 게으름뱅이 작성시간 06.1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